μ’…λͺ…PM 과의 λŒ€ν™”

2022. 5. 29. 23:49γ†πŸ“κΈ°λ‘

κΈ°μ–΅ν•΄ λ‘˜ 3가지 λŒ€ν™”

 

1. μžμ‹ λ§Œμ˜ νŠΉλ³„ν•œ λͺ…함. λ˜‘κ°™μ΄ κ·œκ²©ν™” 된 3x4 μ‚¬μ΄μ¦ˆμ˜ λͺ…함이 μ•„λ‹Œ, λ‚΄κ°€ μ–΄λ–€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–ˆκ³ , μ–΄λ–€ λΆ„μ•Όμ˜ νŠΉν™”λ˜μ–΄ μžˆλŠ”μ§€λ₯Ό λ‚˜νƒ€λ‚Ό 수 μžˆλŠ” λͺ…함 λ§Œλ“€κΈ°. λ©΄μ ‘μ—μ„œ 그런 λͺ…함을 μ£Όκ³  μ‹œμž‘ν•˜λŠ” 것은 이미 또라이 차별성을 λ¨Ήκ³  κ°„λ‹€.

 

2. 본인이 μ’‹μ•„ν•˜λŠ” 것은 무엇인지 λ§Žμ΄λ“€ μƒκ°ν•˜μ§€λ§Œ, μ‹«μ–΄ν•˜λŠ” 것이 무엇인지에 λŒ€ν•΄μ„œλŠ” 깊이 생각해본 적이 μ—†λ‹€. 이λ₯Ό λͺ…ν™•νžˆ ν•  수 μžˆλŠ” 생각을 ν‰μ†Œμ— 해둬야 ν•œλ‹€.

 

3. λŠμž„μ—†λŠ” μ™œ λΌλŠ” 질문. 기획파트의 μ—…λ¬΄κΉŒμ§€ μˆ™μ§€ν•˜λ©΄μ„œ, μ™œ 이런 피쳐λ₯Ό κ°œλ°œν•΄μ•Όν•˜λŠ”μ§€, μ™œ 이 ν”Όμ³λŠ” 이런 λ°©ν–₯으둜 κΈ°νšλλŠ”μ§€λ₯Ό νŠΈλž˜ν‚Ήν•  수 μžˆλŠ” κ°œλ°œμžλŠ” ν”μΉ˜ μ•Šλ‹€. μ–΄μ°¨ν”Ό λŒ€λΆ€λΆ„μ˜ 1~3λ…„μ°¨ 개발자의 μ°¨λ³„ν™”λŠ” λ―Έμ„Έν•œ λΆ€λΆ„μ—μ„œ νŒŒμƒλœλ‹€. λ©΄μ ‘κ΄€μ˜ μž…μž₯μ—μ„œλΌλ©΄ 기획 파트 κΉŒμ§€ μˆ™μ§€ν•˜λ©° κ°œλ°œν•  수 μžˆλŠ” 인λ ₯μ΄μ•Όλ§λ‘œ 차별성을 가진 인재둜 보일 것.